icon

The Seven Deadly Sins: Grand Cross (JP)

1.2.6 검색어:
Android

4.4

83

일곱 개의 대죄에 기반한 화려한 RPG

382.8k

앱에 평점주기

+12

The Seven Deadly Sins: Grand Cross (七つの大罪 光と闇の交戦 : グラクロ)는 2012년 스즈키 나카바가 창작하고 성공을 거둔 만화에 기초한 RPG (롤 플레잉 게임)으로, TCG (트레이딩 카드 게임) 방식이 접목된 화려한 RPG입니다.

The Seven Deadly Sins: Grand Cross에서는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리오네스, 호크, 그리고 그 밖의 애니 속 캐릭터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애니메이션이 부럽지 않을 정도의 (덧붙이자면, 넷플릭스를 통해 많이 보았던)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으로 완전히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전투는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 중 한 가지이며, 장르 상 플레이 방식이 특이합니다. 차례가 돌아올 때마다, 각자의 스킬에 따라 여러 동작을 실행할 수 있는데, 게임에 반영된 특별한 파워는 카드를 이용해 실행하는 방식입니다. 시스템과 관련해 흥미로운 점은 이 카드들을 합치면 보다 강력한 타격을 줄 수 있으며, 에너지를 모아두었다가, 결정적인 순간 각각의 용사가 가진 특별한 파워를 개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환상적인 기술적 특징은 물론, 많은 게임 기능으로 인해 돋보입니다. 마을에서는 오리지널 작품의 이야기에 따라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고, 각각의 퀘스트를 서로 다르게 완료하는데, 어떤 것은 배틀 형식으로 해결되는 반면, 다른 퀘스트에서는 사물을 연결하거나 여러분의 주점인 돼지의 모자(Boar Hat)에서 음식을 만들어야 합니다.

The Seven Deadly Sins: Grand Cross는 모든 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만한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 그리고 스즈키 나카바가 창조한 세계 속에 빠져들게 할 애니메이션 시퀀스가 한없이 많이 담겨 있는 롤 플레잉 카드 게임입니다.
X